CAFE

나는 지금 어디~??

청리움을 다녀오며~~

작성자에다와|작성시간26.06.23|조회수229 목록 댓글 12

너무도 예쁘게 꾸며놓은곳~~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으며 모든 꽃들이 어우러지게 조성해놓았다~힐링하기 좋은곳~~사진놀이 열심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다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조용하니 산책한다생각하면 좋은곳인듯해요
  • 작성자봄날이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사진 모두 액자에 담아놓고 싶네요~
    에다와님~~
    좋은기 받고 오신거죠?^^
  • 답댓글 작성자에다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자연두 예쁘고 오신분들도 다 미소천사분들이라 즐거운하루였어요
  • 작성자모모케이 | 작성시간 26.06.24 에다와님 수고하셨습니다..^^
    예쁜사진 잘 담으셨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에다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양쪽다 신경쓰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좋은곳이라 예쁜사진이 많이 나온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