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
어제
40000
만보 하믄
모해
숙소와서
장어에
맥주묵고.자고
또
인나서
라면에 만두까정
넣구 묵으니
내배는
올챙이
배
볼록
ㅋ
아침에 일어나니
퉁퉁부었다
오늘은
베짱이짓
늦은 아점 묵고
산방산
탄산온천으로
노천 온천도
있구
탕에서 탄산가스
냄새도 진하게 난다
아산에 온천하구는
또다른
온천
물이 아주
매끄럽구
좋은듯
강력 추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이 작성시간 26.06.23 ㅎㅎ 걷고 먹고 느끼고 즐기고~~~
다 하고 오셔용~~~~^^ -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24 오~~
통통 이쁘기만 해요
먹기 위해서 걷고 운동하지요 건강하게 잘 지내시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꽃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헤
헤
굿모닝요
다리 알통이
걸을때마다
아파요
ㅎ
묵고자고
걷고
묵고
혼자서
동서 남북으로
잘 다닙니다
제주와서
기름 십만원
두번 넣었어요
제주는
교통인프라가 안좋아서
노후에는 살기 힘들듯요
ㅎ
오늘도
기쁜날
같이해요
다시
한라산이
그립네요
그 고생하구도
아구
바봉이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