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들 보고 가세요 ""에스파"" 카리나, 윈터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2.10|조회수1,1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파니 | 작성시간 26.02.10 똑같이 생겨서 맨날 헷갈리는 두 아이들ㅎ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2.10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윈터가 좀 더 이쁜듯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