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이렇게 정신이 없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소굿 작성시간 26.06.03 저도 오래전 맥주 한박스를 뒤에 올려두고
운전 했언 기억이~~ 뒤차에서 빵빵 대지
않았으면 ~ 흐이구~ 아찔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맥주한박스면 아이고..
미리 파악되서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시간 26.06.03 테란(운영자)
그러게요.~~ 아직 젊었을 때인데
그때도 가끔은 깜빡했나보네요 ㅎㅎ
오래된 추억입니다~~ -
작성자비너스 작성시간 26.06.03 진짜 저럴수가 있을까요?
아직 까진 정신줄을 꽉 잡고 있으니 다행이네요~~앞으로도 제발 꽉 잡고 있어야하도록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댓글 보셨다시피
저도 허구헌날 ㅋ
아직 비너스님 경험없으시다니
만세 다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