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
.
.
이후~~
어때요 조금 있어 보이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무래도 그렇지요?
컵라면에 김밥과 포르쉐 엠블럼은
좀 안 맞는듯 하네요~~
물론 포르쉐 타는 사람은
컵라면과 김밥을 못먹냐는 뜻은 아닙니다.
휴~ 요즘 글조심 해야지 원~ -
작성자니나 작성시간 26.06.22 new
으흠~ 고거 하나로 변할 수 있군요 ㅎㅎ
ㅡㅡ어제는 못 찾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 니나님 위아래 사진중 다른점만
찾으셔도 금방인데요.
잠시 놓치신듯 합니다~^^
근데 AI 가 대단한게 젖가락도 안놓치고
옆에 올려놓는 센스~~대단하네요.
프롬프트에 그렇게 썻나? ㅋ -
작성자빈티지 작성시간 26.06.22 new
헙 식탐많은 저는 라면이 커졌구나라고 생각 ㅋㅋ
역시 사람은 보고싶은것만 봐여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래요? 흠 맞추기 게임으로
내도 될뻔 했네요~~ 아마 포르쉐 앰불럼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듯 합니다.
저역시 이미지로만 보아와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