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06 챠콥스키
이니곡의 연주는 가슴을 울려주는 매력이 녹아들어
좋은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챠이콥 아저씨는 3개의
발레 곡을 남겼다는데
첫작품이 백조의 호수라고.
언제또 보러갑시다.
위영상의 곡들을 들으니
쓸쓸하면서도 아름다운
정경이나 이별이 그려집니다.
아우, 로맨틱한 챠이콥스키.
언제쯤 이 비슷한사람 만나보려나?
시크님, 내일은 행복이 주렁주렁 열리시길.~^^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26.06.06 감사 하는 마음으로..
하루의 흘러간 시간을 내려놓고
눈을 감고 조용히 귀로 시작해
마음에 춤을 춥니다..
사진은 북유럽 여행시 노르웨이에서
촬영한 백아[白夜] 현상 입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노르웨이 백야사진 끝내줍니다.
난, 언제가서 찍어보나.. ㅎ.
참 7월에 오페라의 유령, 소식 들었는데
작은거인님 덕분으로 50프로 DC 안될까요?
편하고 즐거운 일요일 되십시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