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곡은 옥구슬 엄청 굴러갑니다.
초장부터 연주가 대단하네요.
노장 백건우님의 연주, 녹슬지 않았어요.
지기님도 주말 잘보내시고.
오늘도 힘차게 Go Go~.^^이미지 확대
-
작성자까챠 작성시간 26.06.06 아~~옥구슬 구르는 소리란 표현 멋져요.
저는 듣는 내내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 떠올랐거든요.
주말 아침이라 여유부리며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옥구슬임 어떻고, 빗소리면 어쩐대요.
각자 자신이 느끼는대로 들으면 그만입니다.
울 까챠님은 주말 잘보내고 계시지요?.
내일도 기쁨 충만한 그런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06 샤랄라 딩동거리는듯
경쾌하다요~
토욜 아침
싱그럽게 차와함께~~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슈베르트의 곡들은 장엄하다 했는데
이리 아름다운 곡을 들으니 뱅글뱅글 황홀.. ㅎ.
토요일도 시간다가고 굿나잇 할시간.
시크님 편한밤 되시옵고.. 내일도 굿데이!!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