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새벽기차./.기차는 8시에 떠나네./.전우가 남긴.,./.500 Miles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n5xGEq3oG0?si=IXQ0yYro9EdzE74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지기님^^

    저희 아버지는
    괴산 호국원 계신데
    요즈음 한번도 못 가보았네요-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06 어릴적에는 아파트 전체 베란다에 태극기가~허나 요즘은 태극기 단 집을 찾기가 더 힘들죠 ㅠ 저 같은 인간땜시~히잉

    동시님~ 토요일 멋진 스케줄 있으시길 바라고 멋진 날 되기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청암님
    벙 가는 날 이지요

    날이 더워 반바지
    차림으로 슝 ^~
  • 작성자쥬신 | 작성시간 26.06.06 저가 즐감하던 다섯손가락의 새벽개차 슬루우락 지금들어도 넘좋으내요
    저가 어릴때는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곡들이 깐초네가 많이 들렸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특히 리콜라디 바리의 노래을 박인히씨가 번한곡으로 부르때는 듣기실었는대
    오리지널 듣고 즐감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쥬신님^^
    고맙습니다-

    오늘은 새벽 기온이
    선선 한 날 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