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다시, 만날수 있을까?... (임영웅 / 린♧비교감상)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임영웅 곡이지만.
    난, 린에게 한표를.. ㅎ.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08 백색의상의 멋진 가수
    영웅님의 노래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밤.. 미우새 보다가
    린이 이노랠 부르길래
    띄워봤어요.
    야.. 린.. 완전 술꾼입디다.
    낮부터 막걸리 마시다
    다시 맛집찾아 소맥에.. 와우!!
    우린 그리먹다 죽을판.. ㅋ.
    내가 비주류라.. 무지 부러움.

    시크님.. 한주일 햇빛짱.
    좋은일만 있으소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