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슈만☆피아노 협주곡 A단조 Op.54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08 시작이 힘차게 건반을 치는 그느낌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슈만곡중 젤 좋아합니다..ㅎ.
    울친구가 담 일욜날 예당에
    오라해 띄워봤답니다.

    오늘도 시크님께 감사함 전하오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 작성시간 26.06.08 마르타 아르헤리치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슈만 협주곡을 듣고 생각 난것이 문뜩...

    캐슬린님이 올려 주시는 음악세계는
    저에게 광활한 공간을 떠올리게 하고,
    제 영혼을 달래주며, 좋은 기쁨을 선사하고,
    제 몸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고야.. 작은거인님!!
    좋은글 남겨주셔 정말 굿이지만.
    저보다 탁월하게 음악을 아시는분이
    그러시니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더 잘하라는 지도편달로 생각하면서
    작은거인님의 건행을 기원하겠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