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08 시작이 힘차게 건반을 치는 그느낌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슈만곡중 젤 좋아합니다..ㅎ.
울친구가 담 일욜날 예당에
오라해 띄워봤답니다.
오늘도 시크님께 감사함 전하오며.~^^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26.06.08 마르타 아르헤리치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슈만 협주곡을 듣고 생각 난것이 문뜩...
캐슬린님이 올려 주시는 음악세계는
저에게 광활한 공간을 떠올리게 하고,
제 영혼을 달래주며, 좋은 기쁨을 선사하고,
제 몸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고야.. 작은거인님!!
좋은글 남겨주셔 정말 굿이지만.
저보다 탁월하게 음악을 아시는분이
그러시니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더 잘하라는 지도편달로 생각하면서
작은거인님의 건행을 기원하겠읍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