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와인(Summer Wine)💜뚜아 에 무아(박인희&이필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엘프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엘프님^^ -
작성자삼나무숲 작성시간 26.06.09 밀리는 출근길...
동시님 덕분에
서정적인분위기로
가고있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제는 출근을
다 하셨겠네요-
저도 출근 완료.
삼나무숲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양파 작성시간 26.06.09 오랫만에 진시몬 노래 들으니 좋네요~~~
올려 주신 좋은노래 즐감하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양파님^^
고맙습니다-
오전에는 12도라
선선 했는데-
낮 시간에는 더위가
열심이 일 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