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곡은 아는곡인데..
오늘 제목을 알았네요.. ㅎ.
영어로 섞어불러.. Little Flower.!!
시간은 후딱후딱 잘갑니다.
내일은 벌써 목요일.. 화살같은 세월.
지기님..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내일을 향하여 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0 엣지있게
각도를 탁탁 꺽어가며
춤사위를 곁들어야
음악속에 젖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트럼펫 연주로 발췌했다가
곡으로 띄웠는데 이여가수
상당히 매력적인 저음입니다.
요즘 시크님의 답글이 압권입니다.
음악에 대한 해석이 남다르고
나보다 훨 표현력이 좋아요.. 감쏴!!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26.06.10 작은 꽃아
모든 꽃들이
길가를 따라 피어 있다 해도
내일 시들어 버린다 해도
내 마음속에 간직할 거야
네 눈에서 빛나던 그 꽃을
내가 너를 그토록 사랑했을 때
아름다운 땅에서
우리의 열여섯 번의 봄을 함께했던 그 꽃을
사랑의 작은 꽃아
너는 언제나 피어날 거야
나를 위해
삶이 때때로 나를 배신할 때에도
너는 내 행복을 지켜줄 거야
작은 꽃아
내 스무 살의 꽃아
잠시 멈춰 서서
숨을 쉬어
내가 그토록 사랑했던 이 향기를
내 마음속에
너는 언제나 피어날 거야
사랑의 드넓은 정원에서
작은 꽃아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샹송과 영어로 섞어 부르니
상당히 매력있어요.
저음땜에, 김연아도 고우림에 빠진듯? ㅎ.
해석글을 접하니.. 곡이 빛납니다.
작은거인님께 이새벽.. 감사드려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