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내 잘못인가./.난 아직 모르잖아요./.알고 싶어요./.Love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엘프님^^
    고맙습니다-

    존레논(비틀즈) 러브.미첼.걸.
    세 곡은 상당이 짧고 좋아해서
    올렸어요-

    나의 빈 지갑 채우러
    나가야 지요-ㅎ
  • 작성자진정(운영자) | 작성시간 26.06.11 오랜만에
    알고 싶어요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정님^^
    고맙습니다-

    날도 좋고 바람도
    선선 한 날 입니다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1 난 아직 모르잖아요.
    그래서 알고싶어요.
    그대의 마음을...

    오늘 소나기가 온다고 하네요.
    소나기오면 오랜만에 비를 젖셔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앗-
    틀켰네요-ㅎ

    천산님^^
    고맙습니다-

    어제 노원은 잠시 비가..
    오늘도 내리면 시원해
    질 거 같은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