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마요 내사랑 작성자김현|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playlist?list=RDiyC2wz7SfmA&playnext=1&si=TLFyiByaQFkQ_DSR이 노래듣고 펑펑 울었다 왜케 슬프지... | 가지마오 내사랑 가수 황미순 | 애절한 감성 트로트 가💔 홀로 듣는 밤, 더 깊어지는 노래.고요한 시간 속에 혼자 남겨질 때,문득 떠오르는 지난 기억들이마치 눈앞에 펼쳐...www.youtube.com회원님들ᆢ울기 (있기 없기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