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배우, 최대철이 부릅니다... "고맙소"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이 배우 좋더만요~~~노래 짱 잘하네요^^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뮤지컬에서도 노래 엄청 잘함요.사월님 엄청 고맙읍니다.이쁜나이, 그시절이 부럽읍니다.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한쉼 하세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11 캐슬린(음방대장) 대장님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