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명품배우, 최대철이 부릅니다... "고맙소"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이 배우 좋더만요~~~
    노래 짱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뮤지컬에서도 노래 엄청 잘함요.

    사월님 엄청 고맙읍니다.
    이쁜나이, 그시절이 부럽읍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한쉼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월 | 작성시간 26.06.11 캐슬린(음방대장) 대장님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