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슬프다 알려진 곡♧"비탈리 샤콘느"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2 피아노와 바욜린의 하모니한밤에 밝으스레한 조명에파고들게 하는울림은 한밤을 녹이고도 남지요~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비탈리는 바로크 시대의 인물이고샤콘느는 라틴 아메리카의 춤곡 였다는데?어찌어찌하여 흘러흘러 슬픈곡이 됐는지? ㅎ.밖에 나갔다 왔는데 엄청 더웠네요.아유.. 여름없는 나라서 살곱픕니다..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아자아자.~^^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