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명품 테너가, 부릅니다.. "남몰래 흘리는 눈물"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김현수.. 노래 잘합니다.
    감정이 상당한 성악가인듯.
    여튼 음악은 우릴 감동시켜요.

    지기님 께서도 오늘 잘지내시고
    짱짱하고 핫한 금요일 되시옵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2 테너라
    구슬픈 멜로디가
    눈물을 안흘리면
    가슴이 죽어 있는거나
    마찬가지 일듯요

    내도 이래 잘 불러서
    감동을 줄수 있을지~

    아~~~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번, 주말에 예당서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있었음요.
    울나라 가수들도 노래는 굿.

    오늘도 시크님께 고마움 전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통이 | 작성시간 26.06.12 팬텀싱어 시즌1때 정말 무척많이들었는데~~
    포르테 디 콰트로가 활동을 안해서 안타까운 1인입니다
    오랜만에 잘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읍니다., 포르테 디 콰트로.
    요즘 TV서 못본듯.?
    성악공부 열심히 해서 누구는
    뜨고, 누구는 방콕이고.. 참 불균형?

    통이님 와주셔 고맙읍니다.
    언제나 꽃길이오길 비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