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김현수.. 노래 잘합니다.
감정이 상당한 성악가인듯.
여튼 음악은 우릴 감동시켜요.
지기님 께서도 오늘 잘지내시고
짱짱하고 핫한 금요일 되시옵길.~^^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2 테너라
구슬픈 멜로디가
눈물을 안흘리면
가슴이 죽어 있는거나
마찬가지 일듯요
내도 이래 잘 불러서
감동을 줄수 있을지~
아~~~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번, 주말에 예당서
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있었음요.
울나라 가수들도 노래는 굿.
오늘도 시크님께 고마움 전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통이 작성시간 26.06.12 팬텀싱어 시즌1때 정말 무척많이들었는데~~
포르테 디 콰트로가 활동을 안해서 안타까운 1인입니다
오랜만에 잘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읍니다., 포르테 디 콰트로.
요즘 TV서 못본듯.?
성악공부 열심히 해서 누구는
뜨고, 누구는 방콕이고.. 참 불균형?
통이님 와주셔 고맙읍니다.
언제나 꽃길이오길 비옵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