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리에☆오케스트라를 위한 "스페인 랩소디"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2 노장의 지휘가 다이나믹하게랩소디를 풍성하게 해주네요~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어제밤, TV에서 여 지휘자가위트있게 설명하며 들려오길래띄워봤답니다.많은곡들이 있었는데, 이곡은스타트 곡이라 인상깊어서리.. ㅎ.오늘은 날씨가 덥다네요.시원한 곳에서 재밋게 지내시길.~^^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