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샤브리에☆오케스트라를 위한 "스페인 랩소디"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2 노장의 지휘가 다이나믹하게
    랩소디를 풍성하게 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어제밤, TV에서 여 지휘자가
    위트있게 설명하며 들려오길래
    띄워봤답니다.
    많은곡들이 있었는데, 이곡은
    스타트 곡이라 인상깊어서리.. ㅎ.

    오늘은 날씨가 덥다네요.
    시원한 곳에서 재밋게 지내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