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체코☆한국전을 위한 "보헤미안(체코) 랩소디" 작성자정타이거|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bVuUkf7G4f4?si=05zlnEOIQQKe8jn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랩소디 | 작성시간 26.06.12 피아노를 이렇게 잘 칠수 있다면....잘 보고 갑니다...오랜만에 피아노에 앉아 보렵니다..쩔뚝 쩔뚝 연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