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Re: 체코☆한국전을 위한 "보헤미안(체코) 랩소디"

작성자정타이거|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

https://youtu.be/bVuUkf7G4f4?si=05zlnEOIQQKe8jn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랩소디 | 작성시간 26.06.12 피아노를 이렇게 잘 칠수 있다면....잘 보고 갑니다...
    오랜만에 피아노에 앉아 보렵니다..쩔뚝 쩔뚝 연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