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핀다"... (팬텀싱어 중♧김현수×손태진)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3 가끔은이렇게 한국적 정서를 담아차분하게 부르는노래가 가슴속을 후집기도 해요다소 들뜨기 쉬운 계절이나복잡한 속내를위로 삼아 들으면다 부질없다며스스로 위안을 삼고박차고 나가는 진심이다져지기도 합니다.기교없는 우리내ㅇ가곡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