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꽃이 핀다"... (팬텀싱어 중♧김현수×손태진)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3 가끔은
    이렇게
    한국적 정서를 담아
    차분하게 부르는
    노래가 가슴속을
    후집기도 해요

    다소 들뜨기 쉬운 계절이나
    복잡한 속내를
    위로 삼아 들으면

    다 부질없다며
    스스로 위안을 삼고

    박차고 나가는 진심이
    다져지기도 합니다.

    기교없는 우리내ㅇ가곡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