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어디쯤 가고 있을까./.왔다가 그냥 갑니다./.The "Stranger"..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14 왔다가 왜 그냥 갑니까?
    지나다 생각이 났으면 커피라도 한잔하고 가지..

    오늘도 즐겁게..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나--ㅎ요
    오전에 같이 일 한 후배가
    많이 아프다고 왔지요-

    어제는 만나서
    반가웠어요--
    건강 몸...

    천산님^^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아는곡 한곡 있음요 ㅋ
    뭘까요?

    동시님~충전&힐링되는 일요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엘프님^^
    오늘 덥네요-

    이방인--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