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산 작성시간 26.06.15 사랑의기도 예전에 좋아했던 노래죠.
특히 가사가 애절해서....
이제는 나이먹다보니 가슴이 터질듯한 애절함도 다 사라지고
그냥 무덤덤한 감정만 남아있죠.
오늘 무더위에도 행복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냥
지나가는 노래라고
생각하면서 듣지요-
천산님^^
고맙습니다-
오늘 상당이 더운
날씨가 될 거 같아요-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5 준비없는 이별 🎶 은 동시님 음악방서 가끔 이리 들어요 ㅎ
맨마지막 노래 soldier of fortune는 들어본듯~ 아닌듯~ 익숙치도 않고 그랬다고 완전 생소하지도 않네요. ㅎ
동시님~ 맛점 끝? ㅎ 충전하셨을테니 남은 하루도 알차게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엘프님^^
고맙습니다-
월요일 이라
엄청 졸립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