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정녕"... (금타는 금요일중♧김용빈)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5 사랑은 어렵지요.
    이별도
    연습해야쥬~~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김용빈.. 자주는 못봤으나
    데뷔 21년차 라고.
    꽃미남에 피부는 여자보다 더좋음.. ㅎ.

    오늘도 하루해는 다가고... 에효.!!
    낮에는 왜이리 더운지요.?
    저녁엔 시원히 지내시고, 편히 쉬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