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녕"... (금타는 금요일중♧김용빈)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5 사랑은 어렵지요.이별도연습해야쥬~~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김용빈.. 자주는 못봤으나데뷔 21년차 라고.꽃미남에 피부는 여자보다 더좋음.. ㅎ.오늘도 하루해는 다가고... 에효.!!낮에는 왜이리 더운지요.?저녁엔 시원히 지내시고, 편히 쉬시길.~^^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