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깊은밤을, 물들이는.. "파사칼리아"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15 잔잔한 기타의 연주를 들음서 새론한주도 시작해봅니다~^^

    캐슬린님도 활기찬 한주되시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주로 남자가 추었다는 춤곡였다고.
    느린 3박자여서 춤추기 좋았나 싶어요.
    클래식 기타의 울림이 이저녁 가슴을 때립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쿨한 저녁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5 기타리스트가
    아주 매력적이게 생기고
    음악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클래식 기타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저녁은 맛있게 드셨는지요?

    언제나 즐거운 마음으로.. 해피데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