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주로 남자가 추었다는 춤곡였다고.
느린 3박자여서 춤추기 좋았나 싶어요.
클래식 기타의 울림이 이저녁 가슴을 때립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쿨한 저녁되세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5 기타리스트가
아주 매력적이게 생기고
음악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클래식 기타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저녁은 맛있게 드셨는지요?
언제나 즐거운 마음으로.. 해피데이!!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