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음악을 올려 죄송함다..불편을 느끼신 회원분 계심 이해해주세요
https://youtu.be/V7_0qFV9lco?si=ZaDmzXKhPYU1_Sae
https://youtube.com/watch?v=V7_0qFV9lco&si=ZaDmzXKhPYU1_Sa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누님도 하루 수고하셧고 푹 잘쉬셔유
-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16 최고 입니다 ㅎㅎㅎㅎ ^0^~
-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함다..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도파민 작성시간 26.06.16 바램 아우님~~ 고맙게 받은 헌혈증 아직 별일 없어서
잘 간직하고 있어요. 잘 지내죠...? -
답댓글 작성자바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쓰실일이 없으심 좋은거죠..
편안한밤 되세요..전 항상 긍정..잘지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