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외톨이야./.담백하라./.Et si tu n'existais pas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2

https://youtu.be/5mpQHCqKZQI?si=01vAyJh4M297Bp5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6 외톨이야~ㅋ 이주전에도 올리시더니~
    혹~요즘 외톨이라 생각하시는거 아니죠? ㅋㅋㅋ

    오늘도 다양한 곡들 한번씩 훑어 듣고 갑니다요~

    동시님~ 굿 컨디션인 화요일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 노래를 들으면
    도토리로 들려서-

    다람쥐 먹이 상수리
    아니고 역시 도토리로
    들리네요-

    엘프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