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야./.담백하라./.Et si tu n'existais pas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5mpQHCqKZQI?si=01vAyJh4M297Bp5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6 외톨이야~ㅋ 이주전에도 올리시더니~혹~요즘 외톨이라 생각하시는거 아니죠? ㅋㅋㅋ오늘도 다양한 곡들 한번씩 훑어 듣고 갑니다요~동시님~ 굿 컨디션인 화요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 노래를 들으면도토리로 들려서-다람쥐 먹이 상수리아니고 역시 도토리로들리네요-엘프님^^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