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세드나
|작성시간26.06.16
초딩 3학년 때였나? 학교 조퇴하고 엄마랑 숙대입구 남영극장 가서 봤던 영화였어요. ㅋㅋㅋㅋㅋ 나자리노가 울부짖던 모습만 생각나네요. 울 엄마는 보고 싶으면 혼자 가서 보고 오지~~애를 왜 조퇴까지 시켜가면서 델꾸 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인공 이상하게 생겼음.
답댓글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6
저는 집에서 TV 로 봤던 기억이 ~~ 여주인공 금발의 소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