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영화 나자리노 ost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드나 | 작성시간 26.06.16 초딩 3학년 때였나? 학교 조퇴하고 엄마랑 숙대입구 남영극장 가서 봤던 영화였어요. ㅋㅋㅋㅋㅋ
    나자리노가 울부짖던 모습만 생각나네요.
    울 엄마는 보고 싶으면 혼자 가서 보고 오지~~애를 왜 조퇴까지 시켜가면서 델꾸 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인공 이상하게 생겼음.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집에서 TV 로 봤던 기억이 ~~ 여주인공 금발의 소녀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