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A Change Is Gonna Come♧(샘 쿡 & 박인수 비교감상)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는 3단 고음의 박인수가 최고!!
    Soul이 엄청 느껴짐.~^^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6 째즈 같아요~
  •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16 위스키 한 잔 생각나게 하는군요 ^0^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영스님 오랜만...!!
    막걸리 재끼고 위스키 한잔을?

    오늘도 걈사인사 드리옵고
    병원서 환자들과 행복하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 작성시간 26.06.17 샘 쿡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 인 것 같습니다.

    어릴적 부친이 퇴근후 별표전축에 LP판을 걸어
    집안이 떨릴정도로 즐긴 기억이 나는 곡을
    오랫만에 들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