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는 3단 고음의 박인수가 최고!!
Soul이 엄청 느껴짐.~^^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6 째즈 같아요~
-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16 위스키 한 잔 생각나게 하는군요 ^0^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영스님 오랜만...!!
막걸리 재끼고 위스키 한잔을?
오늘도 걈사인사 드리옵고
병원서 환자들과 행복하시길.~^^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26.06.17 샘 쿡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 인 것 같습니다.
어릴적 부친이 퇴근후 별표전축에 LP판을 걸어
집안이 떨릴정도로 즐긴 기억이 나는 곡을
오랫만에 들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