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지기님^^
고맙습니다-
두 곡 모두 한 마디로
노래를 들으면 예술 같아요- -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17 아침에 옛 추억의 노래
잘듣고 있습니다
하루도 행복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제는 매일
휴일 만 있으니
마음에 드는 일
좋아 하는 일 하면서
즐겁게...미미야님^^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7 perhaps love 올만에 들으니~ 더 좋으네요. 👍
아직은 덥지않고 딱 좋으나~ 낮부터는 어제처럼 덥겠죠?
동시님~ 오늘 하루도 으샤으샤 파이팅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출근 하자마자
에어컨 일을 시키고--
오늘도 그렇게
지나 가려고 해요-ㅎ
엘프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