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dC-qavxUkAU?si=BppUqgihkvgx0Rdo
“I’m cheering for your June”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임(운영자) 작성시간 26.06.17 점심먹구 들어볼께요~~~~~~~~~~~~^^
-
작성자쥬신 작성시간 26.06.21 저가 어릴때는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들이 칸초네들이였다는것을 나이들어서 알아서요 ㅎㅎ
가끔은 라틴팦을 지금도 즐감합니다
저가 유럽을 갈일은 없을것같은대요
그래도 유럽의 감서을즐기면 유럽활가지고 필드 아처리을 즐길때도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양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러셨군요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활 잘 쏘시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쥬신 작성시간 26.06.21 양파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즐거운 휴일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