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시간 26.06.17 오!!~~ 청하가 !!~~ ^0^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덴마크의 유명 뮤직 아티스트.
크리스토퍼와 노래를 겨루다니?
케이팝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무더운 요즘 잘지내는지요?
맛저하시고.. 시원히 지내시길.~^^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7 청하랑 ㅎ 크리스토퍼
굿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퇴근후, 이곡을 들으며
청량한 수박화채를 먹었답니다.. ㅎ.
요몇일 넘 덥지요?
7월에는 더하겠지하며 걱정입니다.
여름은 정말싫어, 싫어.. ㅠ ㅜㅜ.
쿨하게 줌시고 좋은꿈 꾸시길.~^^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