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내, 나이가 들었을때♧(Christopher×청하)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 작성시간 26.06.17 오!!~~ 청하가 !!~~ ^0^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덴마크의 유명 뮤직 아티스트.
    크리스토퍼와 노래를 겨루다니?
    케이팝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무더운 요즘 잘지내는지요?
    맛저하시고.. 시원히 지내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7 청하랑 ㅎ 크리스토퍼
    굿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퇴근후, 이곡을 들으며
    청량한 수박화채를 먹었답니다.. ㅎ.

    요몇일 넘 덥지요?
    7월에는 더하겠지하며 걱정입니다.
    여름은 정말싫어, 싫어.. ㅠ ㅜㅜ.
    쿨하게 줌시고 좋은꿈 꾸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