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에 없는 음성.. 초저음 바리톤??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 감성으로음색. 깡패네요~와우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영화음악, 발라드, 올드팝송을엮은 슬프고도 아름다운 모음집.비오는 저녁에 딱맞는 메뉴음악.. ㅎ.시크님께 고마움 전합니다.그대가 있기에 공학도 즐겁읍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