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명품 바리톤.. '누군가, 널위해 기도하네'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
    초록초록한 나무숲을
    바라보고 있으면
    노래 한소절 불러준다면 ㆍㆍㆍ
    나를 위해서~~^^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피톤치드를 머금고
    노래를 불러준다면 좋겠지요?
    그것이 사랑의 세레나데면 더 근사할듯.. ㅎ.

    노래는 못불러줘도 시크님 위한
    기도는 해드릴께요.. The Prayer.!!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