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바리톤.. '누군가, 널위해 기도하네'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19 누군가초록초록한 나무숲을 바라보고 있으면노래 한소절 불러준다면 ㆍㆍㆍ나를 위해서~~^^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피톤치드를 머금고노래를 불러준다면 좋겠지요?그것이 사랑의 세레나데면 더 근사할듯.. ㅎ.노래는 못불러줘도 시크님 위한기도는 해드릴께요.. The Prayer.!!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