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온다.../.비가 내리네./.잊을 수 없는 너./.We'll be one by two today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정(운영자) | 작성시간 26.06.19 엄혜진 노래 참 잘 불러요~^^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가온다 노래를부른 가수 중에 제일로 시원 한 거같아요--진정님^^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