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어느 날 오후./.비와당신./.빗물./.[Rain]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8

 

https://youtu.be/PFOkkRisKww?si=r5b_1UnMHt2su-X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엘프 
    치맥에 막걸리에
    다 먹으면 되지요-

    비가 내리니 깐-ㅎ
    엘프님^^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와도 좋아, 바람 불어도 좋아..
    지금 이 나이에 비가 온다고 옛사람이 생각 나는것도 아니고..
    그냥 그렇게 빗속에 세월만 흐를뿐..

    오늘도 비에 젖어 감성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노래-
    비가 오는데 비가 오는데
    우산도 없이..

    내일 중요 한 일 없으면
    광릉 수목원 주차 예약하고
    트레킹은 다른 이보고
    하라하고 오면 어떤지..

    나는 입구에 들어가서
    돗자리 깔고 누워 있을 건데요-

    천산님^^
  • 답댓글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20 동시(특별회원) 내일 약속 있어요. 요즘 트레킹 자주 가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천산 
    요양원 가는 길이라
    자주 가곤해요-

    예전처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