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엘프
치맥에 막걸리에
다 먹으면 되지요-
비가 내리니 깐-ㅎ
엘프님^^ -
작성자천산 작성시간 26.06.20 비가 와도 좋아, 바람 불어도 좋아..
지금 이 나이에 비가 온다고 옛사람이 생각 나는것도 아니고..
그냥 그렇게 빗속에 세월만 흐를뿐..
오늘도 비에 젖어 감성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노래-
비가 오는데 비가 오는데
우산도 없이..
내일 중요 한 일 없으면
광릉 수목원 주차 예약하고
트레킹은 다른 이보고
하라하고 오면 어떤지..
나는 입구에 들어가서
돗자리 깔고 누워 있을 건데요-
천산님^^ -
답댓글 작성자천산 작성시간 26.06.20 동시(특별회원) 내일 약속 있어요. 요즘 트레킹 자주 가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천산
요양원 가는 길이라
자주 가곤해요-
예전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