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패티김, 열창 무대... "연인의 길"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께서 일일이 답글 주심에
    넘, 고마울 따름입니다.. 쌩유베리 제곱.!!

    패튀언냐의 이곡은 제가넘 좋아하는곡요.. ㅎ.
    언제나 행운과 함께하시길 비오면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요 | 작성시간 26.06.21
    멋지신 패티김선생님

    기억속에
    뭍혀져 있던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래전 이노래 부르려고
    노력했던 시절이.. ㅎ.

    비오던 어제.. 이곡이
    생각나 띄워봤어요.
    쓸쓸한 비오는길.. 연인의 길.

    아이요님 외주셔 감사합니다.
    편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21 한창인 때는 열창이 주는 그힘~^^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요일 잘쉬고 계셨는지?
    난, 동생들과 옥천냉면에
    커피에 빵에.. 살쪄서 왔어요.. ㅎ.
    그래도 수다를 떨어서인지
    일주일의 스트레스 날라갔어요..

    오늘 푹 쉬시고 내일은 열정적으로 시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