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께서 일일이 답글 주심에
넘, 고마울 따름입니다.. 쌩유베리 제곱.!!
패튀언냐의 이곡은 제가넘 좋아하는곡요.. ㅎ.
언제나 행운과 함께하시길 비오면서.~^^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요 작성시간 26.06.21 참
멋지신 패티김선생님
기억속에
뭍혀져 있던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래전 이노래 부르려고
노력했던 시절이.. ㅎ.
비오던 어제.. 이곡이
생각나 띄워봤어요.
쓸쓸한 비오는길.. 연인의 길.
아이요님 외주셔 감사합니다.
편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21 한창인 때는 열창이 주는 그힘~^^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일요일 잘쉬고 계셨는지?
난, 동생들과 옥천냉면에
커피에 빵에.. 살쪄서 왔어요.. ㅎ.
그래도 수다를 떨어서인지
일주일의 스트레스 날라갔어요..
오늘 푹 쉬시고 내일은 열정적으로 시작.~^^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