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그리움이 사무칠때☆라흐마니노프의 '아디지오'를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작은거인 
    ㅎㅎ.. 울동생들과요.~^^
  • 작성자시크 | 작성시간 26.06.21 휴일 낮 푸근하게 들을수 있어 좋아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라흐마니노프의 곡들은 어려웠는데
    이곡은 쓸쓸하지만, 편안합니다.

    일요일 저녁시간.. 맛저하시고
    편한휴식에 돌입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거인 | 작성시간 26.06.21 음악은 신이 주신 선물이며
    우리 모두가 조화롭게 소통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동네 아짐씨의 꼬임에 작은 개척 교회 다녀 왔습니다.
    하나님의 평화가 이 세상을 가득 채우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슬린(음방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읍니다.. 음악은 신이 준 선물.
    교회도 다녀오시고, 성가도 부르시고? ㅎ.

    즐겨주심에 감사드리며 가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