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 소개방

빛바랜 사랑./.슬픔의심로./. SHES GONE

작성자동시(특별회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4

하늘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란 | 작성시간 26.06.22 즐음하며 오늘도 힘차게龍~^^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지기님^^

    6월도 저물어 가는
    월요일 입니다-
  •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she'gone~
    그녀가 자꾸 떠나요? ㅋ

    비가 오려나? 아침 하늘이 맑지가 않네요.

    동시님~ 새로운 한주 시작부터 웃을일만 가득하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시(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현재 노원 날씨=맑음

    쉬즈곤이 블랙.스틸..
    분위기가 달라서

    그래도 듣기가 좋은 거
    같아요-

    엘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