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학 학우분들 중에
디오님의 벙을 한번도 안 가본 분들은 있겠지만~~
한번만 가 본 분들은 아마 없을거라고 생각될 정도로
수많은 연주회, 연극, 오페라, 무용~등등
좋은 공연들을 꾸준히 올려주셔서
학우님들의 문화생활을 이끌어주시는 디오님~~~^^
오늘이 디오님의 생일이네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렵게 늘 해맑게 웃으시는 미소와 장난기 넘치는 말투~🤣
매주마다 몇개의 공연을 올리시고 힘드셔도
크게 짜증내는거 본 적 없고
잘 삐지지도 않으시는 넘사벽 성격과 열정에
볼 때마다 감탄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하시고 즐겁게 하루하루 살면서
좋은 공연 올려주시길 염치없이 기대해봅니다~~^^
학우님들의 마음을 모아
사랑하고
축하합니다~~♡♡♡♡
디오님~~
쭈욱 행복만 가득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08 디오님
항상 문화모임으로 수고하는데
고맙고
생일 축하해요.^^ -
작성자디오 작성시간 26.06.09 슈프림님.청연님.물빛님
늦게까지 축하 댓글 주시고
정말 고맙습니다.
댓글로 행복한 생일보냈네요~~♡♡♡ -
작성자민성 작성시간 26.06.09 생일축하합니다
-
작성자미라클 작성시간 26.06.10 늦었지만 디오님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
작성자지호(운영자) 작성시간 26.06.11 늘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밝은 에너지와 배려 깊은 마음처럼
앞으로의 시간들도 행복과 사랑으로 가득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디오님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