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도 요리사~

열무메밀국수

작성자겨울바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26 목록 댓글 12

얼마전 지인이 보내 준 열무로 김치를 담았는데요..

어제 저녁 메밀국수 살아서 열무물김치와 냉면 육수ㅇ하나 섞어서 요렇게요..

내가 했지만 왤케 맛있는지..ㅋㅋㅋ
어제도 다욧은 실패입니다

요즘 숫자에 변화가 없어서 짜증난답니다
이렇게 먹는데 무슨 변화가 있겠어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겨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글켓죠..? ㅎㅎㅎ
  • 작성자은미(운영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 저녁엔 열무국수 당첨~

    맛나게 드시고 운동많이 하는걸로요~~^^
  • 답댓글 작성자겨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별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방금전에 국수 삶아
    열무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게 드셨죠?
  • 답댓글 작성자겨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먹을까 말까 고민 중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