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지인이 보내 준 열무로 김치를 담았는데요..
어제 저녁 메밀국수 살아서 열무물김치와 냉면 육수ㅇ하나 섞어서 요렇게요..
내가 했지만 왤케 맛있는지..ㅋㅋㅋ
어제도 다욧은 실패입니다
요즘 숫자에 변화가 없어서 짜증난답니다
이렇게 먹는데 무슨 변화가 있겠어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겨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글켓죠..? ㅎㅎㅎ
-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오늘 저녁엔 열무국수 당첨~
맛나게 드시고 운동많이 하는걸로요~~^^ -
답댓글 작성자겨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
-
작성자별하 작성시간 26.06.10 저도
방금전에 국수 삶아
열무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게 드셨죠? -
답댓글 작성자겨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먹을까 말까 고민 중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