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촌6년차~~
나물 풀
다래순 망초순 두릅 등등은 귀동냥으로 이젠 눈감고도 알듯 한데~~~
어제 처음 쇠비름이란 잡초가 귀한 식재료 쓰인다는 것을 알게되어
마당 텃밭에 뒹구는 녀석들을 ~~
살짝 데쳐 조물조물 뭍쳐서
막걸리 곁들이니
아삭아삭한 맛이
환상적인 조합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비너스 근처에 벙이 있나요?
전 이미 막소 세잔에
하루 마감중 입니다
즐건 시간 되세요 -
작성자아라연(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귀촌에 적응하셔서
점점 알아가는것도 많아지시고~~
그래서 먹을 것도 늘어나고~ㅎ
-
답댓글 작성자고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잘 지내지요
늘 좋은 시간 되시길요~~~ -
작성자세드나 작성시간 26.06.10 망초순 먹을수 있는 거였군요. 그럼 개망초 순도 먹을수 있나요? 저는 이 두가지 순은 구분을 못 할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고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망초순 정말 맛있답니다
개망초 당연 나물로 좋지요
흔한 풀 이지만 봄 철 건강식입니다
말려서 묵나물로 겨울 먹거리 훌륭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