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도 요리사~

동태전~

작성자선린|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 목록 댓글 6

오늘 북한산둘레길 트레킹 모임에
가져갈 동태전 조금 만들어 봤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어요~
    재영재영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미야 | 작성시간 26.06.14 대장님
    고운 손으로 전까지요
    안산.즐산 하시고
    담에 합산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님 반가워요~
    모임에서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박 | 작성시간 26.06.14 오~~ 동태전 좋아해요
    크지도 않고 딱 먹기 좋게 예쁘게도 부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선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침에 간안보고 급하게 만들었는데
    먹을만 하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