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북한산둘레길 트레킹 모임에
가져갈 동태전 조금 만들어 봤습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선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먹어보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어요~
재영재영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미야 작성시간 26.06.14 대장님
고운 손으로 전까지요
안산.즐산 하시고
담에 합산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미미야님 반가워요~
모임에서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박 작성시간 26.06.14 오~~ 동태전 좋아해요
크지도 않고 딱 먹기 좋게 예쁘게도 부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선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침에 간안보고 급하게 만들었는데
먹을만 하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