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도 요리사~

오늘의 식단(37)~(겉절이)🍔🍕🥗

작성자은미(운영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86 목록 댓글 23

장마오기전에 ㅋㅋ
김치담갔지요~~^^🍇
배추2포기~🫐

칼국수 한그릇 해먹음 딱이겠다요~~^^

요리2통 나왔어요~🍊
맛은 ㅋ 간이 좀 스며들어야 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엘프 | 작성시간 26.06.19 은미(운영자) ㅋ 좋은 일 없어도 저는 누구든 점심 같이 먹게 되면 늘 낮술해용~ 상대방이 술을 일도 못해도~ 나혼자~ 오늘도 나혼자 두병 ㅋ
  • 작성자새로미 | 작성시간 26.06.19 김치 잘 담구면
    다른 건
    볼 거 없이 다 잘해요~
    맛 볼 거 없이
    엄지 척~^^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언냐~~김치가 어쩌하다보니
    맛이 있긴하더라고

    어떨땐 내가 했어도 왜 이러지
    할때 많어요

    언냐 불금 뭐하세요?
    좋은일 만들어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작은거인 | 작성시간 26.06.20 오늘같은날...
    칼국수에 겉절이..
    궁합이죠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안그래도 칼국수에 겉절이
    먹을려고 했었는데
    찌찌뿡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