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오기전에 ㅋㅋ
김치담갔지요~~^^🍇
배추2포기~🫐
칼국수 한그릇 해먹음 딱이겠다요~~^^
요리2통 나왔어요~🍊
맛은 ㅋ 간이 좀 스며들어야 알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19 은미(운영자) ㅋ 좋은 일 없어도 저는 누구든 점심 같이 먹게 되면 늘 낮술해용~ 상대방이 술을 일도 못해도~ 나혼자~ 오늘도 나혼자 두병 ㅋ
-
작성자새로미 작성시간 26.06.19 김치 잘 담구면
다른 건
볼 거 없이 다 잘해요~
맛 볼 거 없이
엄지 척~^^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언냐~~김치가 어쩌하다보니
맛이 있긴하더라고
어떨땐 내가 했어도 왜 이러지
할때 많어요
언냐 불금 뭐하세요?
좋은일 만들어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작은거인 작성시간 26.06.20 오늘같은날...
칼국수에 겉절이..
궁합이죠 -
답댓글 작성자은미(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안그래도 칼국수에 겉절이
먹을려고 했었는데
찌찌뿡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