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18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애완용 뱀 키우시는 분들 의외로 많은듯 합니다 이뻐요 ^^
-
답댓글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18 영스(게시판지기) 네
그런듯 ㅎ
괜히 억울한(?)생명체중하나 인것같아요
그저 본능에 따르는 동물뿐인데~~ -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18 아휴
아기뱀도
뱀은 다 징그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ㅎ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