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물 농장

아기뱀 모래가 너무 좋은가봐....잠도 저기서 자네ㅋㅋㅋ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135 목록 댓글 5

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18 넘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애완용 뱀 키우시는 분들 의외로 많은듯 합니다 이뻐요 ^^
  • 답댓글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18 영스(게시판지기) 네
    그런듯 ㅎ
    괜히 억울한(?)생명체중하나 인것같아요
    그저 본능에 따르는 동물뿐인데~~
  •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18 아휴
    아기뱀도
    뱀은 다 징그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영스(게시판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ㅎ ^0^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