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기록되는 저 만의 수백장의 자료들
써놓고 다시 열어보지도 않은걸
아니 왜 기록하는건지 알수가 없는데
그래도 그 순간의 가치관 정립은
나를 튼튼히 세워놓는데...
눈치없는 동하는
깔고 뭉개고
테러를 자행하는데
그래도 동하가 있어
든든하고 귀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빛 작성시간 26.06.21 암튼
매사에 꼼꼼하고
성실한 기록맨
태란님!
손은 괜찮아 지는지..
동하야~
더운 여름 건강히 지내렴.♡
(쓰담쓰담)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상치못한 평소에없던
어색한 불편함이 생기니
조금 위축되고 수동적으로
변하는건 사실입니다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한커트로 시작했던 기록들이
시간이 흐르면 자료가 되듯이요 -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21 ㅋ 냥이들이 집사님들 일한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바라만 보고 있음 매력없어요.
툭툭 건드리고 또르르~
떨어뜨려도 주고~ 해야 냥이다운거죠 ㅋ
동하야~ 잘했으 아주 냥이 다웠으~ㅋㅋㅋ
예쁜 동하 사진 올 만에 보니 너무 좋고 동하의 매력은 여전하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테란(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엘프는 잘 있지요 ..?
나중에 기회되면
이발을 해줘야 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엘프 작성시간 26.06.21 테란(운영자) ㅋ 집사님이 남자인지라~ 표현이 ㅋㅋㅋ
저희집 엘프는 미용해요. 집사가 여자인지라~
이번엔 이발 좀 스타일 있게 해 주세용~ 테란 이발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