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6/5(금) 동묘 황학동에서 신당동~~ 결산

작성자필소굿|작성시간26.06.05|조회수212 목록 댓글 15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 필소굿
◈ 모임 일시 : 26년 6월 5일
◈ 모임 장소 : 동묘.신당동
◈ 참석자 :[존칭 사용]

얼쑤님 / 니나님 / 워니닝님 /피죤님 /
상훈님 / 에리카님 / 고인돌님 / 아가랑님 / 임수향님 / 필소굿
◈ 수입 총 합계 :350,000원

주류 : 37,000*6=222,000
비주류 : 32,000*4= 128,000
◈ 지출 총 합계 : 355,000

1차 : 칼국수 5,000*9= 45,000
2차 :
이포어묵 127,000
3차 : 할먼네 떡볶기 132,000
4차 : 컴포즈커피 38,900(커피외)
+11,200(소금빵)=51,000
◈ 잔액 : -5,000 원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오늘 오신 분들~~ 다들 즐거우셨는지요.
늦게 오신 분. 비주류 또 주류. 커피쏘신분 등등. 오늘은 계산이 참 복잡한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13:00에 시작해서 17:30까지 비교적
짧은 시간에 4차까지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다들 음식 취향도 비슷해서인지 나쁘지 않은
맛집 순례를 했네요~~^^

특히 늦게 오셔서 3차만 참석 하시고도 주류
전액을 지불하신 고인돌님 감사했고요.
제가 신당동 벙치면 마지막 커피 먹던 곳의
주인장이 우연치 않게도 오늘 모임 오신 분 중
한 분의 따님이라 쏘신 커피. 감사했습니다.
이런 인연이 ~~ㅎㅎ
모 저의 계산 미숙으로 돌려드린 마지막 계산이 조금 혼동되었지만 그 마음만은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떤 분은 만두를, 어떤 분은 떡볶이를 식구들을 위해 포장해서 무겁게 들고 가시는 모습들도 보기 좋았습니다. 다음 모임에서도 또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잠시만요 ~~^^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06 맛집순례
    단어가 참 좋습니다
    일에 치어 살아서
    이런 낭만을 누리지못해 아쉽습니다
    기획과 진행 결산까지
    필소굿 벙주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맛집이라는게 한둘이 가면 먹는것에도 한도가 있고
    재미도 없습니다. 마음 맞는 분들
    몇이 같이 하면 먹거리도 다양하고
    더불어 즐길수가 있어 좋은것 같네요~

    테란님도 곧 여유를 가질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젠 애들도 잘 키워 놓으셨자나요~^^
  • 작성자피죤 | 작성시간 26.06.06 배터지게 먹고 수다 떨고 즐거웠어요
    계산하시느라 고생 만땅 하셨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필소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 마지막 한잔술에
    헷갈렸었던듯~~ 그래도 즐겁게
    먹었으니 머 넘어가는걸로 ㅎㅎㅎ
    참석 해주심에 감사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