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급벙) 6월 5일 금요일 사당역 7시 올레오횟집 오붓하게 결산

작성자다름|작성시간26.06.06|조회수163 목록 댓글 7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  다름님
◈ 모임 일시 : 26년6 월5일 저녁7시
◈ 모임 장소 :  올레오횟집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다름(벙주)님, 민촌님

여 : 아영님  세드나님  미루님  하엘님  봄향기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다름(벙주)님, 민촌님

여 : 아영님 세드나님  미루님 봄향기님 
◈ 수입 총 합계 :  260,000

1차:  남 50000*2=100,000 ,여 20,000*5=100,000    합: 200,000

2차:  10,000*6=60,000

◈ 지출 총 합계 :  332,000

1차:   255,000

2차:   77,000                                                         
부족분 72,000원 벙주 찬조 
◈ 잔액 : 0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담에 좋은 모임에서 또 뵈요
  • 작성자세드나 | 작성시간 26.06.06 다름님 덕분에 잘 먹고 잘 놀고 에너지 충만해서 귀가 했어요.
    1차에서 돈도 6~7만원이나 더 쓰시고 여러가지로 감사했습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이 다 예쁘시다는 말씀도 감사합니다.
    최고로 신나는 벙개였다고 생각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저두덕분에 즐거운시간보냈어요
    담에 좋은 자리에서 또뵈요
  • 작성자미루 | 작성시간 26.06.06 심심할 뼌했던 금욜 저녁, 좋은 분들과 맛있는 회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좋았어요
    여러모로 신경써주신 다름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저도 좋은분만나서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담에. 좋은장소에서. 또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