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다름님 |
| ◈ 모임 일시 : 26년6 월5일 저녁7시 |
| ◈ 모임 장소 : 올레오횟집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다름(벙주)님, 민촌님 여 : 아영님 세드나님 미루님 하엘님 봄향기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다름(벙주)님, 민촌님 여 : 아영님 세드나님 미루님 봄향기님 |
| ◈ 수입 총 합계 : 260,000 1차: 남 50000*2=100,000 ,여 20,000*5=100,000 합: 200,000 2차: 10,000*6=60,000 |
| ◈ 지출 총 합계 : 332,000 1차: 255,000 2차: 77,000 부족분 72,000원 벙주 찬조 |
| ◈ 잔액 : 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담에 좋은 모임에서 또 뵈요
-
작성자세드나 작성시간 26.06.06 다름님 덕분에 잘 먹고 잘 놀고 에너지 충만해서 귀가 했어요.
1차에서 돈도 6~7만원이나 더 쓰시고 여러가지로 감사했습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이 다 예쁘시다는 말씀도 감사합니다.
최고로 신나는 벙개였다고 생각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저두덕분에 즐거운시간보냈어요
담에 좋은 자리에서 또뵈요 -
작성자미루 작성시간 26.06.06 심심할 뼌했던 금욜 저녁, 좋은 분들과 맛있는 회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좋았어요
여러모로 신경써주신 다름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저도 좋은분만나서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담에. 좋은장소에서. 또뵈요